Spellman High Voltage, 새로운 UM 시리즈 출시 발표

9월 24, 2008

2008년 9월 24일 -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뉴욕 호포지)는 UM 시리즈 출시로, 자사의 모듈식 제품 라인을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장착 가능 인쇄회로기판, 고전압 모듈은 형태, 적합성, 기능 측면에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을 용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독점 파워 변환 기술과 고전압 패키징 기법을 활용하고, Spellman의 첨단 캡슐화 기법이 적용된 SMT 기반 UMW 시리즈는 경쟁 모델과 비교하여, 더 저렴한 비용으로 추가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UM Series

UM시리즈의 출력 전압 범위는 62volt터 6kV까지며 공급 전력은 4, 20그리고 30watt 등 세 가지입니다.  성능이 향상된 인터페이스 옵션은 전류 프로그래밍 기능과 양극성, 버퍼링, 저출력 임피던스, 전압과 전류 모니터 시그널을 제공합니다. 2차 전압 프로그래밍 입력 역시 음극성 장비를 위해 제공되어, 표준 인터페이스에서 프로그래밍을 도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류 프로그래밍은 사용자가 장치의 전류 한도를 0부터 최대 정격 전류의 103%까지의 범위 내에서 어느 지점으로나 설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UM과 같은 견고한 모듈은 아크와 단락으로부터 완전히 보호되기 때문에 까다로운 응용제품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UM 시리즈에 관한 기술 문서와 추가 정보는 이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spellmanhv.com/um

Spellman의 그 외 제품에 대한 안내는 +1-631-630-3000번으로 전화 문의하시거나 당사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spellmanhv.com .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사용되는 세계 유수의 주문제작형 설계 및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파워 컨버터 생산 업체입니다: 의료, 산업, 분석, 보안 응용제품, 반도체 제조, 과학 기구, 해저 케이블용 전기 공급 시스템. Spellman은 미국에 본사가 있으며, 제품 설계, 제조, 전세계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시설이 일본, 멕시코, 유럽, 중국에 있습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