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 글로벌 6 시그마 실천

10월 05, 2009

뉴욕 호포지 – 세계 유수의 주문제작형 고전압 파워 변환 제품 생산업체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자사의 6 시그마의 첫 단계의 성공적 완수를 발표했습니다.

.Five Certified Six Sigma Green Belts

6 시그마는 Spellman의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한 기존의 합리적 생산을 보완하고 제조상의 변형, 결함 그리고 비효율성을 줄이는 데 주력하는사업 경영 전략입니다.

2008년 Spellman은 외부 공인 조직을 고용하여 집중적인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자사의 호포지 (뉴욕)와 마타모로스(멕시코) 생산 시설에서 6 시그마에 착수했습니다. 지금까지, 5곳의 6 시그마 그린 벨트 (Six Sigma Green Belts)가 인증을 받았고 추가로 4곳의 그린 벨트가 금년 말에 인증받을 예정입니다.

David Gillispie 운영 담당 부사장에 따르면, 그리고 6 시그마 블랙 벨트 (Six Sigma Black Belt)에 의하면 6 시그마의 도입으로 제조 공정이 개선되고 제조상의 제품 변형이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이는 고객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이해하여 이를 공급하고자 하는 당사의 품질 약속에 기여합니다.  6 시그마는 당사의 역량에 소중한 보탬이 되며 당사의 지속가능한 개선과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결과를 달성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Spellman과 Spellman의 광범위한 고전압 제품에 대한 정보는 +1-631-630-3000번으로 전화 문의하시거나 당사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사용되는 세계 유수의 주문제작형 설계 및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파워 컨버터 생산 업체입니다: 의료, 산업, 분석, 보안 응용제품, 반도체 제조, 과학 기구, 해저 케이블용 전기 공급 시스템. Spellman은 미국에 본사가 있으며, 제품 설계, 제조, 전세계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시설이 일본, 멕시코, 유럽, 중국에 있습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