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 베이징에 새로운 영업 사무소 개설

6월 30, 2009

2009년 6월 30일 – 뉴욕 호포지, – 세계 유수의 주문제작형 고전압 전원장치 생산업체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중국 베이징에 새로이 영업 사무소를 개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Haidian District에 위치한 이 사무소를 통해 Spellman은 베이징 지역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하고, 2004년 설립된 Spellman의 쑤저우 제조 및 서비스 시설을 보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첨단 디자인, 최첨단 제조 공정, 탁월한 품질 및 현지 지원을 바탕으로, Spellman 쑤저우는 OEM 고객들이 자국 내 및 전세계 시장에서 성장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믿을 만하고 유연성 있는 공급자로서의 위치를 확립했습니다.

Spellman 영업 담당 부사장인 Eric Marko 부사장은 "베이징의 새 영업소 개설은 우리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중국에 투자하기로 한 우리의 약속의 일부입니다. 중국의 지리적 규모, 다양한 산업적 기반과 급속한 성장은 독특한 물류와 커뮤니케이션상의 도전 과제를 제시하며 우리는 보다 지역적인 영업망을 통해 이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이 새로운 북경 영업소가 그러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Spellman과 Spellman의 광범위한 고전압 제품에 대한 정보는 +1-631-630-3000번으로 전화 문의하시거나 당사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사용되는 세계 유수의 주문제작형 설계 및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파워 컨버터 생산 업체입니다: 의료, 산업, 분석, 보안 응용제품, 반도체 제조, 과학 기구, 해저 케이블용 전기 공급 시스템. Spellman은 미국에 본사가 있으며, 제품 설계, 제조, 전세계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시설이 일본, 멕시코, 유럽, 중국에 있습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