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 China, 신규 확장 이전 발표

2월 26, 2010

Hauppauge New York – 세계를 리드하는 고압 전력 변환 제품 제조업체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중국 쑤저우 산업단지 (Suzhou Industrial Park) 내의 자사 중국 현지 시설을 215021 중국 쑤저우 산업단지 제 16 수통로 D블럭 (Block D, No.16 SuTong Road, Suzhou Industrial Park 215021 China)으로 이전하게 됨을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Spellman China

2004년에 처음으로 서비스 및 영업 지원을 위해 설립된 Spellman China에는 현재 3,437 m2 (37,000 평방 피트)의 시설에 7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Spellman의 최첨단 생산 기지에는 가공, 조립, 테스트, 수리, 영업 및 관리 부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부사장인 데이빗 길리스피 (David Gillispie)씨는 말합니다. “이러한 최근의 조치로 저희는 주요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더 잘 서비스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중국내 설비의 확장으로 저희는 린(lean) 제조활동, 공급 체인, 및 물류에 대한 저희 경험을 활용해 출시시간을 크게 줄이면서 최고의 품질을 갖는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Spellman은 중국내 장비 제조업체와 연구소들에게 사랑받는 고급 고전압 솔루션의 공급업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고 사장 Loren Skeist는 설명합니다. “저희는 저희 기술을 중국내 하이테크 장비 제조업체들의 필요에 맞춰 나가는 데 필요한 현지의 기술 및 제조 자원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에 크게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Spellman과 Spellman의 광범위한 고전압 제품에 대한 정보는 +1-631-630-3000번으로 전화 문의하시거나 당사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는 세계를 리드하는 의료용, 산업용, 반도체, 보안, 분석용, 실험실용 및 해저 케이블 전원 공급용 주문 설계 및 표준 AC-DC 및 DC-DC 고압 전원 컨버터와 Monoblock® X선 광원 공급업체입니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에 설계, 제조 및 서비스 시설을 보유하고, 유럽, 아시아 및 북미지역에 직판 영업소를 설치하여, Spellman은 세계 전역에서 고급 시스템 제공업체들과 그 고객들을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