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은 Hologics’sLorad LPX 생산 라인 합병을 발표했다

6월 30, 2011

2011년 6월 30일 – 사용자 지정 고전압 전력 변환 제품의 세계적 선도 제작사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여성 건강 관리 의료 시스템 분야의 제 1의 제작사인 Hologic, Inc.. (HOLX)로 부터 Lorad LPX 제품 라인의 자산을 취득했음을 오늘 발표했다.

Lorad LPX Series Brochure

Lorad LPX은 휴대용 산업 X-선 시스템의 생산라인이며, NDT 시장에서 Spellman의 존재를 추가로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LPX는 Spellman의 현재 NDT 제공을 보완함에 따라 XRV 발생기 시리즈 (160-450kV 및 1.8-6kW)와 Monoblock® X-선 소스 생산 라인을 포함하게 되었다.

Lorad LPX Series Brochure

거래 조항 하에, Spellman은 Lorad NDT 브랜드 하의 LPX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마케팅 할 것이다. 제품 생산 라인은 뉴욕 Valhalla 에 있는 Spellman의 고전압 생산 시설로 이전될 것이다. 핵심 Lorad 직원이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관리하기 위해 Spellman과 합류할 것이다.

법인 비즈니스 개발의 부회장인 Dave Burgess에 따르면, "Spellman은 글로벌 산업 검수 응용을 위한 X-선 발생 장치에 대한 당사의 핵심 비즈니스에 Lorad NDT 제품 패밀리의 역량을 추가함에 기쁨을 감출 수 없습니다. Lorad LPX 시리즈가 당사의 글로벌 영업, 서비스 및 운용 기반시설로 자연적으로 적응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을 공급할 기회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LORAD LPX에 관한 추가 정보를 위해서는 here을 클릭할 것.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실험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Monoblock® X-선 소스의 글로벌 선도적 제작사이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 내의 설계, 제작 및 서비스 시설 및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전역에 직접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고 있다. Spellman은 세계 전역의 선진 시스템 사업자 및 고객 지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