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품질분야 부사장으로 Ira Elias씨 임명

10월 31, 2011

2011년 10월 31일 - Hauppauge New York – 고객맞춤 고전압 파워 컨버젼 제품의 세계적인 제조사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품질분야 부사장으로 Ira Elias씨를 임명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Ira Elias

Ira 부사장은 국내 및 해외에서Spellman의 세계 수준의 품질 프로그램을 이끌고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입니다. 그의 상당한 운영 및 품질 배경지식은 아시아 제조기술 및 공정에 중심을 둔 15년 동안의 글로벌 품질 주도와 함께25년간 최첨단 제조 경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Ira씨는 엔지니어링 매니지먼트 전공 학위를 갖고있습니다. 또한 Jabil Circuit, General Motors사 및 가장 최근에는 제조 및 품질 운영 분야의 이사로 재직하던Sirius Satellite Radio사와 같이 다양한 회사에서 일해왔습니다. Sirius사에서 Ira씨는 중국, 타이완 및 대한민국에서의 모든 계약 제조 감독을 감독해왔습니다.

Ira씨는 Spellman High Voltage사에서 아주 성공적인 커리어를 그리며 그의 부인, 딸과 함께 Michigan 에서 Long Island, New York(Spellman사의 본사가 위치한)으로 이주하는 중입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