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은 혁신적인 Touchscreen X-선 컨트롤러를 도입하였다.

11월 28, 2011

2011년 11월 28일 – 사용자 지정 고전압 전력 변환 제품의 세계적 선도 제작사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Spellman의 X-선 발생 장치의 보급형 XRV 시리즈를 위한 터치 스크린 기반의 직관적 컨트롤러인 XRVC 도입을 발표하였다.

맞춤형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가 실행되는 임베디드 전산 시스템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견고한 컨트롤러를 설계하였다. GUI, 임베디드 컴퓨터 및 보조적 하드웨어는 견고한 5.25인치 (3U) 랙 탑재 샤시에 설치된다. XRVE의 능력은 다음을 포함한다: 사용자 지정 X-선 튜브 시즈닝 프로파일 (seasoning profiles), 1회 촬영 또는 연속 사용자 제작 운영 프로파일, 그리고 자동 X-레이 튜브 구성.

XRVC

콤팩트한 접촉 중심 환경을 위해 설계된 XRVC은 외부 키보드 없이도 전체적 운영이 가능한 입력 능력을 제공하는 통합된 화면 키보드를 가진다. 동적 피드백이 출력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유닛 제어를 허용하는 한편, 적응형 소프트웨어는 XRV 컨트롤러를 감지하고 적절하게 구성한다.

XRVC 데이터 시트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www.spellmanhv.com/datasheets/XRVC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실험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Monoblock® X-선 소스의 글로벌 선도적 제작사이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 내의 설계, 제작 및 서비스 시설 및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전역에 직접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고 있다. Spellman은 세계 전역의 선진 시스템 사업자 및 고객 지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