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은 캘리포니아 팜 스프링에서의 ASNT 2011 가을 학회 전시회에 참여한다

9월 29, 2011

2011년 9월 29일 -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 (Hauppauge, NY)은 2012년 10월 24 ~ 28일 사이에 캘리포니아 팜 스프링에 위치한 Palm Springs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미국 비파괴 시험 학회 (ASNT) 가을 회의에 제품을 전시할 것이다.

American Society for Non-Destructive Testing (ASNT)

다양한 NDT 및 품질 검수 시장을 위한 고전압 X-선 발생 장치의 어레이 및 X-선 소스를 전시한 Booth #826에서 Spellman 기술 영업 직원을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전시회에서 특히 관심을 끄는 것은 2011년 6월에 Lorad LPX 산업 NDT 제품 라인을 인수한 Spellman과 Lorad의 합동 전시일 것이다. Spellman은 Lorad의 XRV 고전력 X-선 발생 장치 시리즈와 160, 200 및 300kV X-선 시스템의 PLX 제품 라인 둘 모두를 전시할 것이다. 견고한 피포성 발전기는 넓은 범위의 NDT 튜브에 160 ~ 450kV 및 최대 6kW에 걸친 전원을 공급하며 업계에서 가용한 가장 작은 물리적 패키지 내에서 탁월한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Spellman은 XRV 시리즈와 함께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터치 스크린 X-선 컨트롤러를 디스플레이 할 것이다. 이 새로운 터치 스크린 X-선 컨트롤로는 NDT 검사 응용에서 XRV를 사용하는 운영자에게 단순하지만 정교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100명 이상의 전시자가 X-선 시스템의 OEM 제공자, 연구자 및 글로벌 NDT 업계 내의 전문 종사자와 함께 ASNT 2011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실험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Monoblock® X-선 소스의 글로벌 선도적 제작사이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 내의 설계, 제작 및 서비스 시설 및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전역에 직접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고 있다. Spellman은 세계 전역의 선진 시스템 사업자 및 고객 지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