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 de Mexico은 Matamoros, Tamaulipas에 위치한 New LEED Silver 인증 건물 준공을 기념하기 위한 리본 커팅 행사를 가졌다.

8월 17, 2011
Spellman Ribbon-Cutting Ceremony

2011년 8월 17일 - Matamoros, Tamaulipas, México – 사용자 지정 고전압 전력 변환 제품의 세계적 선도 제작사인 Spellm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멕시코 Matamoros에 최신 생산 시설 개관식을 발표하게 됨을 자랑으로 여긴다.

LEED Silver Standard Certification (에너지와 환경 설계 내의 리더쉽)을 충족시키기 위해 FINSA Corporation (산업 단지 및 시설 건설 회사)과의 협동을 통해 공사된 Spellman de Mexico의 새로운 플랜트는 현재 플랜트 1을 대체할 것이다. Tamaulipas 주지사, Matamoros의 시장, FINSA 관리, 협회 대표자 및 기타 녹색 기술 벤더들이 리본 절단 기념식에 Spellman과 함께 참석하였다.

Spellman de Mexico Plant 3

새로운 136,000 sq. ft. 시설 (최대 162,000 sq. ft.)은 Spellman de Mexico가 추가적인 기술 및 생산 경쟁력을 개발하는 동시에 현재 생산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게 할 것이다.

Spellman 회장인 Loren Skeist 박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저는 지속적 개선과 정해진 시간에 우량 제품 생산에 대한 Spellman de Mexico 의 리더십과 헌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기반 시설을 개선하고 경쟁력을 갖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Tamaulipas 주와 Matamoros 시의 지속적 노력에 감사를 표명하는 동시에 보상금 증가를 기술과 생산성 개선으로 연결한 조합에 대해서도 감사를 표명합니다. 끝으로, FINSA와 당사의 공급자들에게 LEEDS 환경적 도전으로의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적 솔루션에 대해 감사를 표시하고 싶습니다."

Premio a la Calidad Tamaulipas

Spellman de Mexico의 전무이사인 Ken Chandler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국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환경 및 기반시설을 창출하기 위해 지역, 주 및 연방 정부와 함께합니다. 함께 작업하고 결과를 도출함으로써, Spellman 직원, 공급자 및 지역 커뮤니티를 위한 성장 기회를 창출하는 한편, Spellman이 정밀 고전압 전력 변환 제품의 세계 선도적 제작사로 성장하도록 힘을 모아왔습니다.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적, 공정 및 사람의 힘."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Green Logo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및 보안 응용, 반도체 제작, 과학 기기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의 세계적 선도 사업자이다. Spellman은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고객을 위한 설계, 생산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 멕시코, 유럽 및 중국에 설비를 갖추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