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은 K&S Röntgenwerk Bochum 인수를 발표하였다

1월 25, 2012

2012년 1월 25일 수요일 - Hauppauge New York – 고전압 전력 변환 제품의 세계적 선도 제작사인 Spellm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독일 Bochum에 기반을 둔 의료 진단 X-레이 응용을 위한 X-선 발생 장치 제 1 제작사인 K&S Röntgenwerk Bochum 인수를 오늘 발표했다.

K&S는 진단 의료 X-선 발생 장치 및 일반 의료 X-선 시장을 위한 하위 시스템을 설계, 생산 및 마케팅 한다. K&S 제품 라인은 디지털 X-선 촬영술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방사선 사진술 및 형광 투시 적용 능력이 있는 40, 50, 65 및 80kW 고주파 발생기로 구성되며 K&S 상표 하에 마케팅을 계속할 것이다. K&S 발생기는 오늘날 시장에 출시된 많은 X-선 튜브와 디지털 X-선 감지기와 호환성을 유지하는 모듈화된 고품질 제품이다.

협상 조건에 따라, Spellman은 K&S 주식을 100% 인수했으며 Spellman High Voltage GmbH 이름 하에 운영될 것이다. Bochum 내의 운영은 관리 이사인 Gerhard Marks의 지휘하에 이전과 같이 유지될 것이다.

K&S Röntgenwerk Bochum

Spellman은 글로벌 공급 체인, 엔지니어링 능력 및 전세계 영업 역량을 통해 Bochum 운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
Spellman의 대표이사인 Loren Skeist은 "당사의 CT, 유방 조영술, 골다공증 검사 X-선 발생 장치, 및 Monoblocks® 생산 라인을 K&S의 방사선 촬영 및 형광투시법 제품에 추가한 것에 흥분을 감출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기업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David Burgess은 "당사는 강력한 운영 및 영업 시너지를 통해 Spellman은 글로벌 의료 진단 시장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S의 전문성과 잘 평가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K&S Röntgenwerk Bochum의 관리 이사인 Gerhard Marks은 "Spellman의 부분이 됨으로써, K&S는 이제 고객 지원을 위한 글로벌 자원과 비즈니스를 세계전역으로 확대하기 위한 더 나은 기회를 부여 받았습니다. K&S와 Spellman은 탁월한 문화적 기술적으로 조화를 이루어 공동으로 K&S 직원을 위한 장기적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실험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Monoblock® X-선 소스의 글로벌 선도적 제작사이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 내의 설계, 제작 및 서비스 시설 및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전역에 직영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고 있다. Spellman은 세계 전역의 선진 시스템 사업자 및 고객 지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