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만 하이볼테이지가 새로운 프랑스어 웹사이트를 엽니다

5월 09, 2012

2012년 5월 9일, 고압파워 서플라이의 선두주자 스펠만 하이볼테이지가 프랑스어 웹사이트인www.spellmanhv.fr 을 오픈합니다.

French Website

이 웹사이트는 저희 제품과 제품의 응용에 대해 폭넓은 검색 엔진을 제공하고 온라인 견적요청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술정보도 포함하고 있으며 하이볼테이지에 대한FAQ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업 이사인 Eric Marko 에 따르면, 이 웹사이트는 우리의 서비스를 더욱 다양한 언어로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1-631-630-3000이나 웹사이트  www.spellmanhv.com 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스펠만 하이볼테이지는 독자적으로 설계한 스탠다드 AC-DC, DC-DC 고압 컨버터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Monoblock® X-Ray sources로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학, 연구소, 해저 케이블 응용 분야 등에서 선구자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스펠만은 전세계 지역에 걸쳐서 고객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설계 및 생산 기지는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일본에 있으며 유럽, 아시아, 북미에 직영 영업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