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Spellman High Voltage 웹사이트는 Safe-Harbor 인증되었다

7월 31, 2012

2012년 7월 31일 – 사용자 지정 고전압 전력 변환 제품의 세계적 선도 제작사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법인 웹사이트 (www.Spellmanhv.com)가 유럽 Safe-Harbor 개인 데이터 보호 표준을 완벽히 준수함을 발표했다.

유럽 공동체는 유럽 시민의 개인 정보 안전 보호를 도모하기 위한 1995년 데이터 보호 지시문을 통과시켰다. 이 지시문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EU 표준을 충족시키지 않는 비유럽 공동체 (EU) 국가로의 개인 정보 전달을 금한다. 2000년에, 유럽 공동체와의 비즈니스를 용이하기 하기 위해 미상무부 (DOC)는 US–EU Safe Harbor Framework을 도입하였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미국 회사들은 데이터 처리에 대한 엄격한 유럽 표준을 충족시킴을 연례적으로 자체 인증할 수 있게 되었다.

eTRUST

유럽 공동체 회원국과 스위스로부터의 개인 정보 수집, 사용 및 보유에 관해 미 상무부가 제시 한 사항을 기반으로 Spellman High Voltage는 U.S.-EU Safe Harbor Framework 및 U.S.-Swiss Safe Harbor Framework에 따른 개인 정보 처리를 위탁 받았다. Spellman High Voltage은 EEA 외부에서의 통지, 선택, 제 3자 선택, 보안, 데이터 무결성, 접속 및 개인 정보 전송 강화를 위해 Safe Harbor Privacy Principle을 엄격히 지키는 것으로 인증받았다.

Spellman High Voltage은 웹사이트 계열의 고객 및 수천 명의 방문자 보호에 전념하고 있다 (이 웹사이트들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웹사이트. 곧 포르투갈어 및 독일어 웹 사이트가 오픈 될 것이다.)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실험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Monoblock® X-선 소스의 글로벌 선도적 제작사이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 내의 설계, 제작 및 서비스 시설 및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전역에 직접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고 있다. Spellman은 세계 전역의 선진 시스템 사업자 및 고객 지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