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만은 Florida Orlando에서 열리는 ASNT2012 가을 컨퍼런스에 서 전시회를 합니다.

10월 03, 2012

2012년 10월 3일 - Hauppauge New York – 고객맞춤 고전압 파워서플라이 컨버젼 제품의 세계적인 선두 제조사인 스펠만하이볼테이지사는 다가오는 2012년 10월 29일 Florida Orlando의 Rosen Shingle Creek Resort 에서 열리는 미국 비파괴 검사협회 가을 컨퍼런스에서 전시할 것임을 발표하였습니다.

ASNT Fall Conference 2012

스펠만의 세일즈 엔지니어가 다양한 NDT 및 품질 검사 시장을 위한 적절한 고전압 X-ray 제너레이터 및 X-ray 소스 제품 배치와 함께 부스번호 428호에 상주할 것입니다.

스펠만은 LPX 제품라인의 160, 200과 300kV X-ray 고출력 X-ray 제너레이터뿐만 아니라 XRV 고출력 X-ray 제너레이즈 시리즈를 전시할 것입니다. 160에서 450kV에 이르기까지, 최대 6kW의 이 견고한 캡슐화된 제너레이터의 전원이 다양한 NDT 튜브 및 업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물리적 패키지에 뛰어난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스펠만은 NDT 검사 응용분야에서 XRV 제품 작동을 위해 단순하지만 정교한 인터페이스 제공하는, 특별히 XRV 시리즈와 함께 사용되도록 설계된 새로운 터치스크린 X-ray 컨트롤러를 또한 전시할 예정입니다.  

150개사의 참가자들과 함께 X-ray 시스템, 연구자 및 전세계 NDT 산업의 실무자들의 OEM 제조자들이 ASNT 2012 쇼를 참석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Spellman 및 고전압 제품들의 광범 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전화 또는 저희 웹사이트를 www.spellmanhv.com를 방문해 주세요.

스펠만하이볼테이지사는 설계 및 사용자 맞춤제작의 세계 최고의 업체입니다 표준 AC-DC 및 용 DC-DC 고전압 전력 변환기 : 의료, 산업, 분석, 그리고 보안 애플 리케이션, 해저 케이블 및 전원 공급 시스템, 반도체 제조, 과학 기기 . Spellman는 미국에 본부를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걸쳐 설계, 제조 및 가지고있다. 스펠만 하이볼테이지는 고객맞춤 설계 및 표준 AC-DC 및 용 DC-DC 고전압 변압기 : 의료, 산업, 분석, 그리고 보안 응용분야, 해저 케이블 및 전원 공급 시스템, 반도체 제조, 과학 기기를 위한 고전압 전원 장치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스펠만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걸쳐 설계, 제조 및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일본, 멕시코, 유럽, 중국에 시설이있습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