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 de Mexico는 CFE (멕시코 연방 전력 위원회)의 국가 에너지 프로젝트에서 3위를 차지하였다

11월 15, 2012

2012년 11월 15일 – Matamoros, Tamaulipas Mexico – 사용자 지정 고전압 전력 변환 제품의 세계적 선도 제작사인 Spellm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멕시코 Matamoros 플랜트가 CFE (멕시코 연방 전력 위원회)가 조직한 국가 전기 에너지 절감 부문 (또는 PNAEE)에서 3위를 차지했음을 발표하였다.

100개의 다국적 기업 사이에서, Spellman de Mexico는 중간 규모 회사를 위한 B 카테고리에 참여하였다. Spellman de Mexico의 녹색 환경 시스템은 기존 에너지 절감 환경 시스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2011년에 Spellman의 Matamoros Plant 3 내의 LEED 인증서를 취득하기 위한 일반적 기준과 지침을 수행하였다.

HVAC를 위한 천연 가스 냉각 시스템과 스마트 빌딩 고효율 전기 시스템 통합이 수상에 중요 기여를 하였다.

현재, 멕시코 대통령인 Felipe Calderon는 2012년 11월 21일 멕시코 시티에서의 의전에서 상패를 전달할 것이다.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실험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Monoblock® X-선 소스의 글로벌 선도적 제작사이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 내의 설계, 제작 및 서비스 시설 및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전역에 직접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고 있다. Spellman은 세계 전역의 선진 시스템 사업자 및 고객 지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