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man High Voltage은 라틴 아메리카 영업 이사 직책을 발표하였다

2월 28, 2013

Hauppauge New York – DC 고전압 전원 공급장치의 세계적 선도 제작사인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 Corporation은 직접 영업 및 마케팅을 더하여 Matamoros 에서 수상 인증된 제작 시설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Spellman은 라틴 아메리카 내의 OEM 생산을 위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Luis Alfonso Rios

Spellman de Mexico (Spellman의 멕시코 운영 및 라틴 아메리카를 향한 관문)의 총지배인인 Ken Chandler은 "역동적인 라틴 아메리카 시장에서의 선도적 성장 동력을 기반으로 하여 현지 영업 및 마케팅 자원 개발에 들떠 있습니다. Spellman의 방대한 고전압 제품 제안 및 최신 기술력을 통해, 멕시코와 라틴아메리카에서 큰 성장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Spellman은 라틴 아메리카 영업 관리자로서 Luis Alfonso Rios를 고용하였다. Rios 씨는 전기/기계 엔지니어링에 대한 BS를 취득했으며 라틴 아메리카 내의 전기 구성부품 영업을 증가시키기 위해 15년에 걸쳐 노력해왔다. 그는 멕시코 시티에 활동 영역을 두고 있다.

Spellman 및 넓은 범위의 고전압 제품에 관한 정보는 +1-631-630-3000로 연락을 취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다: www.spellmanhv.com

Spellman High Voltage Electronics은 고객 사용자 지정 표준 AC-DC 및 DC-DC 고전압 전력 변환장치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실험 및 해저 케이블 전력 피드 응용을 위한 Monoblock® X-선 소스의 글로벌 선도적 제작사이다.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및 일본 내의 설계, 제작 및 서비스 시설 및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전역에 직접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고 있다. Spellman은 세계 전역의 선진 시스템 사업자 및 고객 지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