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만은 북미 2013년 방사선협회 연례회의에 전시합니다

11월 14, 2013
하퍼지 뉴욕-주문 제작형 고전압 파워 변환제품의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제조 업체인 스펠만하이볼테이지 일렉트로닉스는 시카고 멕코믹 센터에서 12월1일부터 6일까지 2013년 RSNA 연례회의 및 기술박람회에 전시합니다. 스펠만 부스는 북쪽 빌딩 B홀의 부스#835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RSNA 2013 올해, 스펠만은 진단의료영상산업의 고전압 솔루션과 K&S HFe R/F 제너레이터 시리즈를 포함하여, CT갱트리설치 제너레이터, 덴탈 CT용 모노블럭인 PDM시리즈, 유방암검사용 제너레이터인 VMX시리즈, 골밀도 검사용 X-RAY 모노블록 소스 및 이미지인텐서파이어용 전원공급장치를 전시할 예정입니다. 각 국의 영업담당자가 사용자 질문에 대한 대답과 사용자 요구사항에 대한 논의 및 맞춤선택장비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제99기 과학총회 및 북미 방사선협회 연례회의는 세계 각국에서 50,000명 이상의 방문자와 수천 개의 과학프레젠테이션 및 교육기회를 제공합니다. 700여 기업에서 최신 의료설비와 서비스의 기술을 전시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사이트로 방문 주세요. http://www.rsna.org/Annual_Meeting.aspx  

스펠만하이볼테이지일렉트로닉스는 세계 선도의 주문 제작형 고전압 파워 공급 및 표준형 AC-DC, DC-DC고전압파워컨버터 및 엑스레이 일체형 소스인 모노블록 (스펠만 특허제품)을 제작하여 분석기기, 의료기기, 일반산업, 반도체, 보안검사분야, 연구실험용, 해저 광케이블 파워공급 분야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펠만은 설계, 생산 및 서비스 기지를 미국, 영국, 멕시코, 중국, 한국 및 일본에 두고 있으며, 전략적인 전세계적인 공급망 구축을 위해 스펠만은 설계/개발과 제조생산기지를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세계에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OEM고객과 최종 사용자께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스펠만의 다양한 고전압제품의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spellmanhv.com 으로 방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