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만하이볼테이지는 신규 uX(“마이크로 X”) 산업의 초소형 버전 MNX를 발표하였습니다

획기적인 새로운 제네레이터는 업계에서 유사한 제네레이터보다 부피가 30% 나 작습니다

6월 03, 2014
하퍼지 뉴욕-스펠만하이볼테이지 일렉트로닉스는 혁신적인 신규 X-RAY 모듈, uX, 유사 제품 중에서 가장 컴팩트한 제네레이터의 도입을 오늘 발표하였습니다.

스펠만은 표면실장디자인과 캡슐화의 획기적인 기술에서 이미 새로운 단계로 발전했고, 업계 표준 MNX 모듈의 초소형 재 디자인을 생산했으며, 65kV uX는 4 "X 2.87"X 10 "(101.6 X 72.95 X 228.6mm) 측정하며, MNX보다 부피가 30 % 작고, 무게는6.5 파운드(약 3.0kg)에서 4.5 파운드(2.1KG)로 감소하였습니다.

uX Series 디자인된 전원 음극접지 x-ray 튜브는 모든 주요 튜브공급자로부터 공급받을 수 있고, uX는 50과 65kV사이 제공하며, 최고 75W까지 제공합니다. uX는 격리된 필라멘트 써플라이 조정가능하고, 과전압 및 쇼트회로 보호가능하며, 로컬 및 원격방출제어도 가능합니다.

높은 안정성(.05% 8시간이상), 초 저 리플, 단단한 규제가 가능한 uX는 빔 전압에 대한 풀 통합 디지털 컨트롤이 가능하고, 방출 전류, 필라멘트 전류 제한을 위한 인터넷, 또는 RS232, 또는 USB 등 가능합니다. 스펠만의 독점GUI 모듈의 표준 동작을 허용하고, 기능 매개 변수의 사용자 정의를 허용함으로써, OEM 통합을 단순화합니다. 많은 분석과 산업용 검사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uX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상용 그리드화된 X-RAY 튜브에 대한 그리드 바이어스 옵션을 제공하는데, 흔히 쓰는 옥스포드 아포지 튜브 등 포함됩니다.

새로운 uX와 통합적인 보다 많은 자료를 원하시면 스펠만 엔지니어에게 문의하거나 www.spellmanhv.com/uX 에서 데이터시트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스펠만 고전압일렉트로닉스는 고성능, 사용자 정의 및 표준 DC 고전압 전력 변환기 및 의료, 산업, 반도체 , 보안, 분석 , 실험실 에서 해저 케이블 전원 공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노 블록 ® X - 레이 소스의 세계 선두 업체입니다 . 북미, 유럽 및 아시아의 전략적 위치 의 설계 및 제조 시설을 갖춘 글로벌 공급 업체로서, 스펠만은 전 세계에 걸쳐 OEM 고객 및 최종 사용자에게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펠만에 대한 추가 정보 나 고전압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는www.spellmanhv.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News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