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만하이볼테이지는 파노라마/두부계측/CT 응용프로그램의 새로운 치과 모노블럭 x-ray 소스를 발표하였습니다

10월 07, 2014
하퍼지, 뉴욕-스펠만하이볼테이지일렉트로닉스는 새로운 PDM 치과 모노블럭 X-RAY소스의 도입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러한 소형이며 경량인 고전압전원장치, 필라먼트 전원과 X-RAY 튜브 어셈블리는 파노라마/두부계측/CT 치과 이미징에 이상적입니다.

PDM 2D 파노라마 이미징 응용프로그램을 위한 스펠만의 새로운 PDM은 최대 30초동안 연속 작동가능하며, 900W에서 유지 가능합니다, 60초 사이에 5번 연속 스캔 가능합니다, PDM은 또한 3D CT 이미징 응용프로그램도 지원 가능합니다, 최대 CT스캔시간은 45초/초 당 40펄스 가능합니다.

PDM의 X-RAY 튜브 전압은 50KV에서 90KV까지, 튜브 전류는 1mA에서 10mA까지 조절 가능하며, 900W 최대전력의 출력을 제공하며 초점사이즈는 0.5mm입니다,
전세계 범용 입력 전압을 입력하면서 입력 전류를 최소화합니다, PDM은 아날로그 혹은 RS-232 디지털 인터페이스 중 하나로 컨트롤 가능하고, 시스템 통합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 소형 장치의 X-RAY 탱크 사이즈는 오직247x119x195mm만 가능하고, 독립적인 제어 어셈블리180x92x250mm 와 함께, OEM통합의 용이성을 허용합니다, 모든 스펠만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용자 정의 응용프로그램 요구사항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M데이터시트를 원하시면 www.spellmanhv.com/datasheets/PDM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pellman고전압일렉트로닉스는 고성능, 사용자 정의 및 표준 DC 고전압 전력 변환기 및 의료, 산업, 반도체, 보안, 분석 , 실험실 에서 해저 케이블 전원 공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노 블록 ® X - 레이 소스의 세계 선두 업체입니다 . 북미, 유럽 및 아시아의 전략적 위치 의 설계 및 제조 시설을 갖춘 글로벌 공급 업체로서, Spellman은 전 세계에 걸쳐 OEM 고객 및 최종 사용자에게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펠만에 대한 추가 정보 나 고전압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는www.spellmanhv.com/ko/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News Home